포켓볼 재밌죠. 최근에 포켓볼 관련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

2010/03/18 - [1. 심심풀이/b. 신기한 자료] - 포켓볼에서 볼 수 있는 세상에 이런일이.. 죽기전에 다시 보기 힘든 영상 ㅋㅋ

만만치 않게 신기한 동영상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당구장 개 3년이면 포켓볼을 치는 군요.
 단 개는 손이 없기 때문에 큐를 잡을 수 없어서 손(?) 아니 앞발로 공을 칩니다.
 중간 중간 각도를 재는 듯한모븟ㅂ이 귀엽네요.


 CG인지 아닌지는 자세히 모르겠습니다만 당구치는 개라... 재밌네요 ㅋㅋ

관련기사도 찾아보니까 몇개가 있는데, 이 개님(?)을 말하는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링크를 걸어 드리죠.

“개가 당구를?”…포켓볼 치는 강아지 눈길

뭐 낚시다 아니다를 놓고 네티즌들이 논하는데, 하여간 세상이 넓으니 별의 별 동물들이 다 나타나는 군요.

 포켓볼이나 당구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런 개 한마리 키우면서 같이 연습하는 것도 좋겠네요.(뭐이?? )

 아무튼 포켓볼 치는 개 소식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