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인가요? 이미 봄은 온것 같은데, 아침 저녁으로 많이 춥네요.
 낮에 따뜻하길래 가볍게 입고 나갔는데, 저녁 추위에 그만 감기가 걸리고 말았네요. ㅜㅜ
 게다가 이번주는 중간고사 기간이라서 밤을 새야 하는데, 죽겠습니다.
 블로그도 못 하고 지금 모든 정신력을 시험 공부에 쏟아 붓고 있는 중이네요.. ㅎㅎ

Sick
Sick by TheGiantVermin 저작자 표시동일조건 변경허락

 여러분은 감기 걸리지 마시고 건강한 봄 날을 보내세요.. 콜록...
 저는 내일 중간고사가 2개인 관계로 그럼 이만 공부하러 가겠습니다.. ㅜ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