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소식만...


중간 고사 크리가 지나간뒤 ( 3개중 2개 봤네요.. )
이제 과제와 발표의 러쉬가 이어지고 있네요.. ㅎㅎ

Studying...
Studying... by fanz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주말동안 책과 발표 자료를 본뒤 이 시간에 밤새러 학교 갑니다 ^^
10월이 이렇게 어영부영 흘러가는데요..

약간 나태해 진 것 같기도 하고,..
규칙적인 생활을 해야 하는데 쉽지 않네요 ^^

일단 화요일에 과제와 발표가 끝나니 화요일에 이웃 방문은 마무리 지을께요 ㅎㅎ
이거 10월달에 밀린 블로깅은 11월에 버닝을 해야겠네요 ㅜㅜ

즐거운 주말 마무리 지으시고,
활기찬 한주 시작하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