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피탈리즘 스무번째 미션

1. 미션 내용

 당신은 정상에서 내려다보는 전망이 어떨 것인지 궁금해 한 적이 있는가? 그것도 아주 높은 곳에서? 이시나리오에서 당신의 목표는 그런 전망을 볼 수 있는 위치에 도달하는 것이다. 그것은 세계 시장의 모든 부분에서 지배적 위치를 말하는 것이다. 그러나 시작부터 시련이 당 앞에 산적해 있다. 당신의 경쟁자들은 이미 확고한 입지와 경쟁력 있는 브랜드와 앞선 생산 기술을 지니고 있다. 그들을 당신이 사다리에 오르도록 옆으로 비켜 주려 하지는 않을 것이다. 당신이 충돌을 이기고 싸워 나가 총체적 지배를 이룬다면, 당신은 자본주의 역사에 새장을 쓰게 될 것이다. 70년 후에 당신이 궁극적 시장지배를 달성하고 적어도 50%의 회사 소유권을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은 이 시나리오에서 승리하게 된다.



 이번엔 시장의 전부분 지배라는 엄청난 미션이 주어졌습니다. 지금까지 많이 다뤄왔던 침대나 의약품은 물론이고 잘 다루지 않았던 구석에 있는 물품까지 모두 장악하는 미션입니다. 이 미션을 클리어 했다면, 여러분은 캐피탈리즘을 정복한 셈입니다.


2. 초기 상황

 이번 미션은 바르샤바, 애들레이드, 베를린, 더 반 이라는 네개의 도시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각 도시마다 여러분의 사업체가 있으며, 다행히 많은 흑자를 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회사는 연간 8767만달러의 순수익과 1억 1020만 달러의 현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순수익이 많이 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업으로의 확장이 약간은 유리 할 수도 있습니다.



 지속적인 흑자 덕에 여러분은 은행에서 추가로 1억 2291만달러를 빌릴 수 있습니다. 또 한, 추가로 주식까지 발행할 수 있는데, 무분별하게 발행하는 것은 좋지 못한게, 미션 목적 중에 소유 지분을 50%유지라는게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회사의 주식은 현재 282.45달러를 기록하고 있고, 최대주주는 전체의 50%를 소유한 여러분입니다.



 여러분은 12개의 소매점과 3개의 공장, 그리고 2개의 연구소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소매점과 공장은 흑자를 내고 있지만 그렇지 못한 사업체도 있습니다. 또 한, 여러분의 현재 주력사업은 담배산업과 자동차산업입니다. 이제 하나하나 늘려가서 모든 상품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시길 바랍니다.

 이번 미션은 여러분들에게 맞기겠습니다. 마지막 미션은 직접 깨보시기 바랍니다. 힌트는 인수 합병과 닥치는대로 팔기입니다.



모든 미션을 클리어 하셨습니다. 축하 드립니다.



마지막 미션은 시간이 엄청 오래걸렸네요. 아무튼 이제 캐피탈리즘의 모든 미션은 끝났습니다. 커스텀이나 멀티 플레이로 다른 플레이어와 게임을 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