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게시판에서 본 장면입니다. ㅋㅋ 간략히 설명하자면 낚시성 게시물을 올려놓고 갑자기 괴물( 귀신 )이 등장해서 깜짝 놀라게 만든다음 반응을 살펴 본 장면입니다.






 여유롭네요. 어떠한 상황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대처하는 모습이 ㅋㅋㅋ
 초등학교 교과목에 "바른생활"이 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말이죠 ㅎㅎ

초딩에 관련된 웃긴 자료들 몇개 모아왔습니다. 잘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1. 박진영을 모르는 초딩의 위엄




2. 일진 초딩 ㅋㅋ




3. 초딩의 습격




4. 초딩이 쓴 팬픽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초등학생들이 인터넷으로 몰려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예의 범절을 잘 모르고, 특히 인터넷 상에서 지켜야 할 네티켓에 관해서는 관심이 없는 초등학생이 많이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는 선생님이나 부모님이 통제를 하지만 온라인에서는 그렇게 통제를 해주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가끔 폭주를 하기도 합니다. 실제로 온라인 게임을 하다보면 초딩이라는 단어가 많이 등장하지요.

 이제 인터넷이 우리 생활과 뗄 수 없이 밀접해졌기 때문에라도 초등학교 "바른생활"이외에도 인터넷에 관해서 좀 더 교육을 해 줄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뭐 듣지 않겠지만 말이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