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다음뷰 랭킹의 바닥없는 하락!!


얼마전에 블로그 결산 포스팅을 올렸는데요. 다음뷰의 랭킹이 중간고사 크리로 하락하고 있다는 것을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한 일주일 동안을 포스팅하지 않고 쉬었으니 떨어지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요.

2010/11/03 - [블로그/블로그 일반] - 꼬마낙타 10월 통계

하지만 블로그 포스팅을 조금씩 하고 있음에도 다음뷰 랭킹은 바닥을 모른채 떨어지고 있습니다. 벌써 최고 랭킹 대비 순위가 250위 가량 떨어졌는데요. 마음이 아픕니다 ㅋㅋ


오늘의 순위는 벌써 523위까지 떨어졌네요. 하루에 100위씩 떨어지는 엄청난 위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프로 그려보면 하락세가 더욱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는데요. 그냥 직선으로 가차없이 쭉쭉 떨어지고 있습니다. ㅋㅋ
다음뷰 랭킹은 다음뷰 블로거 활동 지원금 액수와 직결되는 문제이기 때문에 빨리 조치를 취해야 할 문제인데요.
왜 이리 떨어지나 한번 봤더니.!!!


지난달 5,6,7 일에 발행한 글이 베스트 글이었던 것입니다. 즉, 한달이라는 랭킹 집계기간에 베스트 글이 3개나 주루륵 빠져 나가서 제 랭킹이 바닥을 모른채 떨어지고 있던 것입니다. ㅜㅜ ( 1개월이라는 윈도우 안에 베스트글이 이제 없습니다. ㅎ )
역시 다음뷰에서 베스트 글이 랭킹에 미치는 영향이 얼마나 중요한지 볼 수 있는 대목인데요.

Do you like Butter???
Do you like Butter??? by law_keven 저작자 표시동일조건 변경허락

어서 좋은 글을 많이 써서 다시 랭킹을 좀 올려야 겠습니다. ㅎ 아.. 귀차니즘을 타파하고 어서 빨리 포스팅 페이스를 끌어 올려야 할 텐데요. ㅎ 중간 고사 핑계를 대고 너무 놀았나 봅니다. ㅜㅜ

11월 버닝 해야하는데, 계속해서 뻘글만 올리고 있네요 ㅜㅜ.. 여튼 이웃분들도 화이팅입니다. !! ㅎ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이즈 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