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낙타 블로그의 새로운 모습


2012년 한해가 벌써 2달이나 지났습니다. 유난히도 추웠던 올 겨울이 지나가고 어느덧 따사로운 햇살이 오후 가득합니다. 저 역시 지난 금요일 졸업을 하고 반직장인 반학생의 신분에서 완전한 직장인으로 바뀌었습니다. 주변환경이 바뀐만큼 시간관리라든가 일의 우선순위라든가 많은 것들이 달라졌습니다. 

블로깅 역시 이젠 새로운 마음으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작년까지는 다작(多作)을 목표로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블로그를 운영해왔습니다. 하지만 그러다보니 시간이 많이 투입되고, 포스트 하나하나의 질이 떨어지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 지난 포스트들을 돌아보니 오타도 많이 있고, 실수도 참 많이 있더군요. ) 따라서 이젠 글 하나하나에 정성을 쏟아서 작성해야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Miami Beach and Port of Miami Skyline
Miami Beach and Port of Miami Skyline by joiseyshowaa 저작자 표시동일조건 변경허락

또 그 동안은 쉬운 글과 쉬운 강좌 위주로 글을 썼고, 전문적인 글들은 따로 블로그를 만들어서 작성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직장인이기도 하니까 자기계발과 업무에 도움되는 글들도 자주 쓰도록 해야겠습니다. ( 개발자이다보니까 개발 관련 글들을 많이 쓸 예정입니다. )

아무튼 새 마음 새 출발을 하겠습니다. 2012년 한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