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막] 트리스트럼의 역사학자 공략 - 디아블로 업적


디아블로 1막 업적인 "트리스트럼의 역사학자"를 공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야기 책 이름 

위치 

 교수대

 신트리스트럼에서 북서쪽 흐느끼는 벌판에서 랜덤하게 나무로된 교수대 아래 썩은 관이 있습니다. 이 썩은 관을 건들면, 해골들이 소환되는데, 모두 물리치면 얻을 수 있습니다. 

 무덤 일꾼의 기록

 버림받은 자의 묘지에서 무덤 일꾼의 뼈를 만지면 무덤 일꾼의 기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트리스트럼 평원

 고난의 벌판에서 살해당한 여행자를 찾아야 한다. 맵이 매우 넓으므로.. 수고염 ㅜㅜ 

 카즈라 머리 

 현상 수배 전단

 남부 고산지와 북부 고산지에서 부패한 시체를 건들면 얻을 수 있다. 시체는 여러 구가 등장하기도 한다. 

 카즈라 연구

 남부 고산지와 북부 고산지에서 부패한 시체를 건들면 얻을 수 있다. 시체는 여러 구가 등장하기도 한다. 

 카즈라 대학살

 남부 고산지와 북부 고산지에서 부패한 시체를 건들면 얻을 수 있다. 시체는 여러 구가 등장하기도 한다. 

 고산지

 남부 고산지에서 발견할 수 있는 잃어버린 궤짝에서 얻을 수 있다.  

 찢긴 편지

 아라네애의 동굴에서 발견할 수 있는 먼지투성이 가방을 뒤지면 얻을 수 있다. 가방은 던전에 3개까지 등장할 수 있다.  

 찢긴 편지를 읽고

 아라네애의  동굴에서 발견할 수 있는 먼지투성이 가방을 뒤지면 얻을 수 있다. 가방은 던전에 3개까지 등장할 수 있다. 

 신 트리스트럼

 신 트리스트럼의 죽은 송아지 여관에 들어가면 책상위에 신 트리스트럼의 역사라는 책이 있는데, 이 책을 만지면 얻을 수 있다. 

 여행자의 일지

 신 트리스트럼의 동쪽에 있는 구 트리스트럼 길에서 모험가의 시체를 찾아서 건들면 얻을 수 있다. 

 와리브의 일지

 구 트리스트럼 길에서 와리브를 찾으면 된다. 왠만하면 안나온다.  

 도굴꾼의 일지

 썩어가는 숲의 고대인의 묘실에서 발견할 수 있는 묘실 도굴꾼의 시체에서 얻을 수 있다.

 고대인의 최후의 저항

 업적으로도 있는데, 썩어가는 숲에서 추도비를 클릭하면 발동되는 고대인의 최후의 저항 이벤트를 마무리하면 얻을 수 있다. 

 가라앉은 사원

 가라앉은 사원에서 발견할 수 있는 고대 뼈에서 얻을 수 있다.

 전사의 안식처

 썩어가는 숲의 전사의 안식처에서 발견할 수 있는 고대 해골에서 얻을 수 있다.  

 구 트리스트럼

 구 트리스트럼 길 혹은 오래된 폐허에서 오래된 유품 상자를 뒤져 얻을 수 있다.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1) 교수대


흐느끼는 벌판의 중앙에서 왼쪽 부분에 나무에 걸린 시체 밑에 썩은 관이 있습니다. 이 관을 깨면 몬스터가 나오는데, 그 몬스터를 처치하면 교수대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무덤 일꾼의 기록


버림받은자의 묘지에서 무덤 일꾼의 뼈를 건들면 무덤 일꾼의 기록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트리스트럼 평원


고난의 벌판에서 살해당한 여행자를 찾으면 얻을 수 있습니다. 맵이 매우 넓고 나타나는 곳이 일정하지 않기 때문에 고생을 좀 할 수도 있습니다. 




4) 카즈라 머리 현상 수배 전단, 카즈라 연구, 카즈라 대학살


남부 고산지와 북부 고산지에서 볼 수 있는 부패한 시체를 만지면 얻을 수 있습니다. 시체는 한구가 아니라 여러 구가 등장할 수도 있으니 구석구석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5) 고산지


남부 고산지에서 잃어버린 궤짝을 찾으면 얻을 수 있습니다. 




6) 찢긴 편지, 찢긴 편지를 읽고


아라네애의 동굴 구석구석을 살펴보면 먼지투성이 가방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가방에서 찢긴 편지와 찢긴 편지를 읽고 이야기 책을 얻을 수 있습니다. 




7) 신 트리스트럼


신 트리스트럼의 죽은 송아지 여관에 들어가면 책상위에 신 트리스트럼의 역사라는 책이 있습니다. 이 책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8) 여행자의 일지


신 트리스트럼 동쪽에 있는 구 트리스트럼 길에서 모험가의 시체를 찾아서 건들면 얻을 수 있습니다. 




9) 와리브의 일지


와리브를 찾으면 됩니다. 구 트리스트럼 길에서 북쪽으로 가면 불타는 마차에 와리브 시체가 있습니다. 건들면 와리브의 일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잘 안나온다고 합니다. 




10) 도굴꾼의 일지


썩어가는 숲의 고대인의 묘실에서 발견할 수 있는 묘실 도굴꾼의 시체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11) 고대인의 최후의 저항


고대인의 최후의 저항 업적을 마치면 얻을 수 있습니다. 썩어가는 숲에서 추도비를 만지면 진행할 수 있습니다. 




12) 가라앉은 사원


가라앉은 사원에 들어가면 발견할 수 있는 고대 뼈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13) 전사의 안식처


썩어가는 숲의 전사의 안식처 던전에서 발견할 수 있는 고대 해골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14) 구 트리스트럼


 구 트리스트럼 길 혹은 오래된 폐허에서 볼 수 있는 오래된 유물 상자를 열면 얻을 수 있습니다. 




트리스트럼의 역사학자 완료입니다. 



+ Recent posts